2016 연말, ‘고혼진 기능성라인’으로 자극없는 각질 케어

2016-12-06     정은수 기자

지난 1일, 부산시 김씨(36)는 부쩍 건조해진 날씨로 부풀어오른 각질을 정리하려 에스테틱 시술을 받았다가 피부 전반적으로 홍조현상이 가라앉지 않고, 따가워서 아무것도 바르지 못하는 등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다. 

각질 관리만 잘 해줘도 피부 결이 한결 매끈해지고, 피부 톤이 개선되며, 화장도 잘 받는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각질을 관리해야 자극 없는 관리가 가능할까?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각질관리는 스크럽이나 화학원료가 들어있는 제품 등의 방법보다는 자연스럽게 피부각질을 탈락시킬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고혼진리퍼블릭의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중 하나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천연허브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각질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올인원크림이라서 단 하나의 제품만 발라도 피부 전체에 충분한 영양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특히 신(新)나노공법을 적용했기 때문에 세분화된 입자를 통해 피부 흡수율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었다. 또한 홍삼 원료를 무려 9번 찌고 말린 ‘증건(蒸乾)기법’으로 유효성분을 더욱 농축시켜 소량으로도 피부에 윤택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미백과 주름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를 함유한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재생, 항산화, 기미와 주근깨에도 효과적이다. 자극 없는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연예인 또한 사용한다고 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