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2016 연말 맞아 ‘고객감사 할인행사’ 마련

2016-12-02     정은수 기자

다하누한우프라자가 2016년 연말을 맞이하여 한 해 동안 이용해준 고객들을 위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준비 했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감사행사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국내산 한우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최고급 1++등급 명품한우를 비롯한 국내산 한우 등심, 갈빗살, 부채살, 업진살, 치마살, 모듬세트 등을 포함한 구이용과 양지, 사태, 국거리 외 사골, 꼬리, 우족, 잡뼈 등 곰탕용도 최대50%까지 할인 행사로 판매된다.

또한 연말연시에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품한우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고객 감사 행사와 함께 성탄절과 연말연시, 각종행사, 강원도스키장 개장 등 겨울방학을 맞아 할인 판매 되는 시점이기에 준비된 물량이 빨리 소진될 수 있다. 이에 자사는 강원도 영월군 다하누한우프라자 현지에서 전화예약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영월군관광지, 영월군박물관, 강원도스키장, 원주황둔/평창/정선/태백/영월 펜션, 캠핑장 이용권 지참 하신 고객에게도 같은 혜택을 제공 중이다”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에게 강원도 영월 농가이야기 영월팜스의 웰빙 먹거리인 곤드레 나물(건조)한 봉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