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2’ 세계명소 마케팅 전개

2013-11-27     이광재 기자
LG전자(www.lge.co.kr)가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발맞춰 세계 관광 명소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로마 스페인 광장과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 LG G2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로마 스페인 광장과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은 월 평균 방문객이 각각 약 300만명에 달할 정도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특히 내달 8일에는 로마 스페인 광장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주관하는 성령잉태 축일(Immacolata Consezione) 기념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이탈리아 옥외광고 외에도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다른 세계 명소에서도 LG G2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 명소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LG G2를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