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더 강력한 초월 펫 온다…신규 업데이트

2016-11-30     김혜진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에서 최상위 등급의 펫과 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등급 보다 높은 최상급 펫과 룬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4성 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인 초월 펫은 뛰어난 기본 능력은 물론 총 2개의 초월 스킬을 추가로 보유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각성을 통한 펫의 최대 레벨 상향도 가능해 팀 전력을 보다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상위 등급인 초월 룬이 도입돼 궁극 강화를 달성한 6성 및 초월 영웅의 능력치를 더욱 높이 끌어올릴 수 있으며 화려한 외형과 함께 스킬 효과가 변경되는 신규 초월 코스튬 4종도 추가돼 한층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시나리오 모드에서 ‘봉인된 대륙’의 헬(Hell) 지역이 오픈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성 전용 영웅인 ‘각성 연구원 린’이 새롭게 추가, 보다 쉽게 영웅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소울시커는 지난 2014년 글로벌로 출시해 59국가에서 RPG 매출 톱10을 기록했으며 500여 종의 캐릭터와 테크트리형 장비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이색 전략 플레이로 국내외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