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 갖춘 일산파주 타운하우스...메이플카운티 전세 분양

2016-11-21     정은수 기자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도심의 편리한 생활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주거트랜드로 타운하우스가 분양되고 있다.
 
한강D&C에서는 교통, 교육, 생활편의 시설까지 완벽한 최적의 입지 파주교하지구에 메이플카운티 타운하우스를 전세분양 중이다.
 

파주 메이플카운티는 그 중에서도 택지개발구내에 위치하여 열병합 시스템을 이용하므로 난방비 등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유치원과 두일초등학교, 두일중학교, 교하도서관 등 교육환경이 위치해 있고,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입지하고 있다.
 
자유로와 제 2자유로를 통해 일산 킨텍스까지 10분, 상암 30분, 여의도 45분이 소요되어 자가용을 이용한 출퇴근이 편리하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헤이리 예술인 마을, 파주영어마을, 파주 출판단지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교하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일산과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일산의 생활 인프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근린공원을 끼고 있는 도심에 위치하여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이다.
 
SKIP FLOOR구조로 되어 있어 전용면적비율이 약 90%에 이르고, 통풍, 채광이 우수하며 층간소임이 없는 여유롭고 독립적인 구조로 되어 있다.
 
각 세대마다 내집 앞에 기본 2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테라스와 텃밭이 있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총 59세대 (구)52평형으로 방 5개, 화장실 3개, 세탁실, 거실, 주방, 텃밭, 주차장의 3층 구조와 테라스로 나뉘어져 있어 2세대 거주가 가능하고 재택근무나 주거와 업무겸용으로 좋다.
 
파주 메이플카운티는 고기능 외피구조로단열성이 우수하고, 지역 열병합 난방을 이용해 관리비가 저렴하며, 공용부를 최소화하여 생활유지비가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홈시큐리티, 도어록 세대별 보안시스템, CCTV, 적외선 감지시스템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독립적 구조를 모두 갖췄다.
 
김포, 일산, 파주 등에 타운하우스들이 들어서고 있고, 메이플카운티는 신도시 내에 위치했다.
 
타운하우스 2년 전세 후에는 연장 또는 매매로도 전환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에 위치하며 계약 후 즉시입주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