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건 NO! 신상 모니터 받침대 ‘NMB-100’

실제 사용하는 고객이 필요한 기능만 압축해 출시한 노벨뷰 멀티 모니터 받침대

2016-08-11     유지원 기자

IT기기 제조 유통기업 쓰리에스솔루션은 노벨뷰 멀티 모니터 받침대 ‘NMB-100’을 10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노벨뷰 멀티 모니터 받침대 NMB-100은 기존 모니터 받침대의 복잡한 디자인과 기능을 멀리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을 개선해 사용자 편의에 맞춘 100% 국내기술로 만들어졌다.

 

일자형 수납 홈으로 다양한 용품을 거치할 수 있으며 양방향 동일 디자인으로 후면에도 거치공간이 있어 고객을 상대하는 은행 및 서비스센터에서 상담 및 홍보배너 부착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출시돼 모니터와 컬러매치가 이루어지며 가볍고 충격에 강한 고급 플라스틱 재질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뒤틀림이 없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70도 각도의 미니 슬로프 메모보드(mini slope memo board)를 제공해 메모지 부착은 물론 직접 쓰고 지울 수 있는 보드판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멀티 모니터 받침대 NMB-100은 기획부터 제작, 생산까지 100% 순수 국내기술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소재와 견고한 제작으로 저가 중국산 제품을 제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쓰리에스솔루션 관계자는 "노벨뷰 멀티 모니터 받침대 NMB-100은 순수 국내 디자이너가 사용자 편의에 맞춰 기획하고 100% 국내기술로 제작한 제품이다. 실제 사용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만을 압축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했으며 "노벨뷰 NMB-100 출시와 더불어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계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