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액션캠LTE’ 무제한으로 즐겨요~

액션캠 LTE·스마트액션 요금제 출시…무제한 데이터 제공 프로모션 진행

2016-07-22     김혜진 기자

KT가 LG전자의 ‘액션캠LTE’와 전용 요금제인 ‘스마트액션 요금제’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데이터를 무제한(10Mbps로 속도제어)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액션캠LTE는 150도 광각렌즈에 1,230만 화소 센서를 탑재해 UHD 4K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액션 카메라다. 풀HD영상을 최대 3시간 촬영 가능하고 IP67급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추후 홈CCTV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액션캠LTE는 LTE나 와이파이로 ‘아프리카TV’, ‘유튜브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는 연말까지 스마트액션 요금제 가입자에게 데이터를 무제한(10Mbps로 속도제어)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어디서나 요금 부담 없이 실시간 인터넷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내년부터는 월 1만5000원(VAT별도)에 10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된 데이터가 소진된 이후에는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가능하다.

또 KT는 액션캠LTE 출시를 기념해 액션캠LTE 개통자 1000명에게 64GB 대용량 메모리, 셀카봉, 자전거용 거치대, USB-C타입 젠더, 삼각대용 마운트 등 액션캠 필수액세서리 5종을 제공한다. 이는 매장별 보유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 상무는 “LG 액션캠LTE는 LTE 통신모듈을 탑재해 기존 액션캠의 시간과 장소 제약을 해소해 레저 활동, 실외 인터넷방송, 부동산중개업, 건설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연말까지 진행되는 데이터 무제한 프로모션은 액션캠LTE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느껴 보고 싶은 고객층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액션캠LTE의 출시 가격은 39만9300원(VAT포함)으로 색상은 티탄실버 1종이다. 액션캠LTE는 전국 올레매장 및 직영온라인 올레샵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