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7월16~17일 ‘제25회 듀오웨딩페어’ 참가 예비부부 모집

2016-06-25     이민수 기자

웨딩컨설팅 전문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박람회 준비에 나섰다.

오는 7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듀오웨드 주최 ‘제25회 듀오웨딩페어’가 열린다.

이 박람회는 ‘알뜰한 신부가 행복한 웨딩페어’ 컨셉이며, 실속형 웨딩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동시에 추구하는 예비신부에게 알뜰정보를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듀오웨딩페어에서는 개별 취향에 따라 결혼준비 규모 및 예산,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참여 고객들은 ‘스몰 패키지’, ‘데이트 스냅 패키지’, ‘트랜디 패키지, ‘하이엔드 패키지’ 스타일 가운데 각자가 원하는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웨딩패키지 이용 고객은 최대 150만원 할인과 추가 업그레이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업체 측은 알뜰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신한카드와 할인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웨딩상품 계약금액에서 최대 100만원을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또 갤러리아 면세점은 선불카드, 20만원 상당의 할인권, 골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주며, 신한카드는 결제 금액별로 캐시백을 준다.

아울러 현장 상담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SK2 마스크팩, 러쉬 웰컴 입욕세트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박람회 방문을 통해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예비부부는 30만원 상당의 고급 폐백을 지원받을 수 있고, 필립스 비자퓨어 및 소형가전, 포토테이블 액자세트, 허니문 앨범, 설화수 자음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듀오웨딩 측은 사전 예약제로 박람회를 운영하고 있다. 제25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