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호주로 떠나는 ‘엑스맨 여행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

2016-05-02     신동훈 기자

킹스톤테크놀로지가 오는 5월31일까지 ‘하이퍼엑스(HyperX)’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 등을 증정하는 ‘엑스맨 여행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19일에 개봉하는 ‘엑스맨 프리퀄 트릴로지(X-Men Prequel Trilogy)’(20세기 폭스)의 마지막 속편 개봉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킹스톤의 하이퍼엑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1명), 하이퍼엑스 클라우드(HyperX Cloud) II 게임용 헤드셋(5명), 하이퍼엑스 새비지(HyperX Savage) USB 메모리 64GB(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이퍼엑스 구매 고객 중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에 당첨되면 호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고급 호텔에서 3박4일간 머무르며 플라잉보드, 스카이다이빙, 호주에서 가장 높은 빌딩 오르기 등의 다양한 익스트림 활동을 통해 엑스맨 영화의 주인공 체험을 할 수 있다.

5월 중 킹스톤의 하이퍼엑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하이퍼엑스 구매시 한정판 하이퍼엑스와 엑스맨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킹스톤 하이퍼엑스 시리즈는 옥션, 컴퓨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킹스톤테크놀로지의 고성능제품사업부로 고속 DDR4와 DDR3 메모리, SSD, USB 드라이브, 게임용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들을 다루고 있다. 하이퍼엑스는 게이머들과 매니아층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고성능 그리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