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인터내셔널, 바람센 USB선풍기 2종 출시

2013-07-24     이광재 기자
TGS, 로지텍 등 메이져 브랜드 유통사 오성인터내셔널(대표 이종우)이 기존 USB선풍기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바람세기와 내구성을 개선한 휴대용 선풍기 2종을 출시한다.

CW-001, CW-002는 USB전원과 배터리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은 크기와 휴대성을 높여 책상에 거치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이동시에 사용 할 수 있다. 저소음,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고장이 없다. 부드러운 스펀지 재질의 날개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여러개의 스폰지 날개로 풍량이 높아 더욱 시원한 바람을 일으켜 준다.

후면에 온·오프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패드를 부착해 제품 사용시 부착면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한다. 블루스카이, 옐로우, 러블리핑크등 3가지 색상을 갖춰 주변과 어울리는 액세서리용으로도 가치가 있다.

꾸베(CCUBe) CW-002는 자바라 타입의 관절과 집게방식의 스탠드를 갖춘 제품으로 책상 위, 모니터 등 다양한 곳에 달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외에서 캠핑용, 유모차등에 달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최대 5센티의 집게를 이용, 다양한 접착 면에 접지가 가능 하다.

오성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 위주의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조한 꾸베 USB선풍기는 기존 휴대용 선풍기와 달리 완성도를 높인 제품으로 제품 성능은 물론 내구성, 기능 등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