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서비스, 78개국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서 TV·영화 콘텐츠 스트리밍 가능

2016-01-12     이광재 기자

넷플릭스 서비스가 130개국에 진출함에 따라 VPN(가상사설망) 이용자들이 전세계 78개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서 최상급의 TV와 영화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됐다.

AccessUSNetflix.com은 전세계 어디서든 미국판 넷플릭스를 시청하도록 돕는 웹사이트로 VPN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새로워진 글로벌 넷플릭스 서비스의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서비스 덕에 태국, 러시아,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선별된 각국 콘텐츠는 물론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메이킹 어 머더러(Making a Murderer), 매드맨(Mad Men)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시청자들은 VPN을 이용해 이러한 서비스를 어느 국가에서든 보안서버 로케이션과의 연결로 훨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프리미엄 VPN 서비스를 고를 수 있지만 AccessUSNetflix.com은 ExpressVPN을 권장한다. 이 서비스는 매우 빠른 속도에 78개국 100여개 도시에서 수천개 서버와 연결되는 뛰어난 보안을 자랑한다.

최고의 넷플릭스 라이브러리가 있는 국가들 중 한 곳의 서버 로케이션과 연결되면 사용자는 각국의 개별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다. 여행 중에도 자국 라이브러리를 간편히 즐길 수 있고 해외에서 미국판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는 자국 넷플릭스 카탈로그에 올라와 있지 않은 새로운 타이틀을 단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