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장보다는 평생직업! 공인중개사(공전무) & 주택관리사(주전무)무료인강으로 준비

2015-11-30     CCTV 뉴스팀 기자

[생활정보] 2015년 현대사회는 고령화100세시대로 변하는 만큼 사람들 역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예전에는 정년퇴직 이후 자영업이나 귀농을 선택해 노후를 편안하게 살았다면 현재에는 경제 악화로 인해 정년퇴직이 짧아지고 생계를 위해서라도 재취업을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취업난 역시 화두가 되고 있는 실정에서 많은 이들이 미래를 위해 평생직장보다는 평생직업을 택하고 있다. 따라서 미래를 준비하는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 이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취업 준비생들이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법적으로 의무배치에 해당되는 직업이기에 취업률이 높으며 성별 또한 구분하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취업 및 부동산 전문 중개사로 정년 제한 없이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래서 전국에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지만 생소한 법률과 전문용어로 독학에는 많은 어려움을 느껴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로 도움을 받지만 짜여진 시간과 수강료 비용 부담으로 망설이게 되는데 최근 회원가입 한번으로 무료인강을 선보인 공인중개사 공전무와 주택관리사 주전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용부담없이 모든 최신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인강(스마트폰, MP3)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공전무, 주전무는 저자직강으로 EBS 박문각 한국법학원,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인천 등 유명학원에서 강의경력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으로 공부 방법을 제시해주어 합격률을 높여주고 있다.

그리고 전망과 연봉, 시험과목, 시험일정, 기출문제, 교재, 합격률, 단기합격수기, 등 2016년 시험대비 각종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부담스런 비용과 바쁜 시간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합격률이 높기로 소문이 자자해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물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공인중계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부동산학개론과 2차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는 관계법규, 관리실무

자세한 내용은 공전무 홈페이지(cafe.naver.com/0director) 및 주전무 홈페이지(cafe.naver.com/judirecto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