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원하는 제휴사 혜택 골라 맘껏 누려봐!”

‘날 위한 멤버십’ 출시…VIP 등급 이상 무료 혜택 제공범위 다양화

2015-10-05     김혜진 기자

LG유플러스가 영화와 푸드, 교통 중 이용자의 선호 항목에 따라 차별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날 위한 멤버십’을 선보였다.

가장 많이 애용되는 멤버십 혜택 중 이용자 기호에 따라 원하는 항목을 본인이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LG유플러스 측은 이번 멤버십 개편의 핵심으로 기존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면서도 VIP 등급 이상은 무료 혜택 제공범위를 다양화하고 골드 등급 이상에게도 없던 혜택을 새롭게 신설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VIP 등급 이상(VIP/VVIP)인 고객은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 하나를 선택해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VIP/VVIP는 뉴(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5만9900원이상/6만9900원 이상 사용자로 U+ 멤버십의 경우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매월 등급을 부여해 5만99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다다음달부터 무료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도 VIP 등급 이상 이용자에게 월 2회, 연간으로는 24회의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해 왔다. 타사들이 VIP 고객에게 영화 무료예매권 6회~12회를 제공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개편으로 영화 예매처가 다양화돼 기존의 CGV, 메가박스 2곳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또 이번 개편을 통해 LG유플러스의 VIP 이상 이용자는 취향에 따라 영화가 아닌 푸드나 교통을 선택할 수 있다.

푸드의 경우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커피, 햄버거세트 등을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티머니를 월 2회, 한번에 4000원까지 무료로 충전해 교통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이번 멥버십 개편의 또 다른 특징은 골드 등급 이상(골드/다이아몬드)을 갖춘 이용자에게 월 2회에 한해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고객은 기존처럼 영화를 연간 6회 무료로 볼 수 있다. 푸드는 30%(통합 월 4회, 회당 최대 3000원), 교통은 30%(월 2회, 회당 최대 3000원)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이상 이용자는 이처럼 본인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서 필요한 혜택을 직접 고르면 되고 최대 연 2회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날 위한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타(교통), 먹어(푸드), 보자(영화)! 멤버십 혜택 중 이용자가 필요한 항목을 골라 선물을 제공받는 이벤트다.

11월2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위한 멤버십 혜택을 설정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50명씩 총 9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0월 한달 동안 골드 등급 이상 요금제로 신규·기변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인2매(총 1000명),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총 3000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