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태블릿 PC 위한 범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출시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 사용 가능

2015-09-11     김혜진 기자

한국벨킨이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2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도 있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키보드 케이스다. 슬림하고 가벼워 비즈니스 미팅이나 여행 중에도 부피감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 벨킨 고유의 트루타입(TruType) 키보드를 탑재해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의 강점은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 탭, LG G 패드 등 iOS·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2대의 스마트 디바이스 동시 페어링이 가능해 태블릿 PC는 물론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회신할 때 바로 키보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기기 활용폭을 넓힌다.

키보드의 커버 역할을 하는 킥 스탠드는 최대 2대의 디바이스를 거치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 거치 시 안전하게 고정시킨다. 이외에도 두 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영화, 음악, e-북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감상하거나 문서 작업 시 태블릿 PC의 화면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시 최대 16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킥스탠드 케이스를 열면 키보드가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정윤경 벨킨 아시아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직장인 94%가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디바이스 여러 대를 사용하고 있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iOS,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벨킨은 향후에도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키보드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