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포럼 2015’ 개최

비즈니스 혁신 주도 디지털 변혁 소개…모바일 가능성 극대화·성공 사례 공유

2015-09-02     김혜진 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오는 17일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 홀에서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포럼 2015(Adobe Digital Marketing Forum 2015)’를 개최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이번 포럼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 고객 경험, 모바일 및 크로스채널과 같은 디지털 변혁이 한국과 글로벌에서 어떻게 혁신을 이끌어내는 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마케팅, 그 이상의 마케팅이란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할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 존 멜러(John Mellor)를 비롯, 어도비의 임원들이 연사로 무대에 오른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의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12개의 세션을 마련한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데이터 스토리텔링, 모바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디지털 경험 혁신, 실시간 맥락적 마케팅, 모바일 앱 사용사례,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이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나라는 모바일 보급 및 사용에 있어 전 세계적으로 선두에 있는 만큼 모바일에 대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오늘 날 모바일 전략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국내 마케팅 담당자들이 모바일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인사이트와 최신 정보, 혁신사례를 한 자리에서 얻고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어도비는 이번 포럼에서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 모바일 웹과 앱, 모바일 앱 및 콘텐츠 관리, 모바일 경험 관련 캠페인을 포함한 모바일 마케팅 전반에 관한 혁신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포럼 2015는 온라인 등록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단체 참가 신청 시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