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사무실 확장 이전

2015-08-13     이광재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한국 지사 사무실을 가산디지털1로로 이전했다. 그리고 오후 3시부터 보딜 소네손 갤론(Bodil Sonesson-Gallon) 엑시스 글로벌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팬 룩(Fan Look)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 엑시스코리아의 주요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이전을 축하하기 위한 이전식을 가질 예정이다.

엑시스코리아는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세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규 사무실은 약 500㎡의 규모로 엑시스 솔루션 체험 센터(Axis Experience Center)와 엑시스 아카데미(Axis Academy) 전용 공간이 마련돼 있다. 엑시스 솔루션 체험 센터에서는 엑시스의 주요 제품과 파트너 VMS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솔루션 데모를 상시 진행한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는 “이번 지사 이전을 통해 엑시스코리아 직원들에게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엑시스 아카데미 전용 공간 마련을 통해 엑시스코리아의 파트너사 및 동종 업계 종사자들에 대한 교육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며 “이를 계기로 네트워크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국내 고객 및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엑시스코리아의 새로운 사무실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14층이며 대표번호는 02-780-9636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