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세계 5억명 F1 팬 사로잡는다

2013-03-18     이광재
LG전자(www.lge.co.kr)가 전세계 5억명의 F1 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F1 대회는 180여개 국가에서 약 5억명이 동시 시청하는 세계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다. 출전하는 차량은 물론 경기장 곳곳에 유명 브랜드가 노출되는 글로벌 마케팅의 경연장이다.

LG전자는 F1 공식 후원사로서 ▲TV 중계방송에 LG 로고 노출 ▲경기장 내 LG 로고 노출 ▲제품 전시관 설치 ▲ 광고 및 프로모션에 F1 영상물 활용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F1 대회는 15~17일 호주 멜버른(Melbourne)에서 열린 '2013 F1 호주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폴 등 전세계 19개국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한국 그랑프리는 10월4일~6일 전남 영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