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복합기 신규 구매 고객에게 커피 머신 증정

2015-06-04     윤효진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A3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고객에게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는 문서 출력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 적용이 가능한 최신 복합기로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www.fujixerox.co.kr/event)에 접속해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상담 후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게 고급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복합기를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워킹폴더로 바로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도 팩스 문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출력량을 줄이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 적용이 가능해 비용절감과 정보보호 강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