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 효소담 단기다이어트를 이용해보자

2015-05-29     CCTV 뉴스팀 기자

[생활정보]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심지어 이른 폭염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갈증이 더해지는 이때, ‘2주10kg 빼는 방법’, ‘단기간에 살빼는법’ 등을 검색하는 이들이 참 많을 것이다.

장기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부담스럽거나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는 직장인들, 그리고 이른 휴가를 떠나거나 일정이 잡혀있는 사람들로 인해 단기간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간헐적 단식이 또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로도 주목 받고 있는 간헐적 단식은 일정 기간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으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다. 식사량 자체를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 간헐적 단식이 인기를 끌면서 무작정 굶는 게 아닌, 절식과 보식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효소담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효소담 효소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세 가지 제품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산야초 발효액’은 원액을 물에 희석하여 마셔주는데 삼백초, 영지버섯, 신선초, 모과 등 100% 국내산 산야초 50여종을 효소담만의 노하우로 각각 원재료에 맞게 최적화된 기간동안 효소로 발효시켰다.

절식기간 중에 ‘산야초 발효액’을 마셔줌으로써 밥을 먹지 않아도 활동하는 데 무리가 없도록 도와준다. 단순히 굶어서 감량하는 단식보다 신체에 큰 무리가 없는 자연스러운 감량이 가능하다.

절식으로 건강하게 비운 몸에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최소한의 칼로리로 채워주는 ‘다이어트 효소식’이 있다. 체중조절조제식품인 다이어트 효소식은 식이섬유와 8종의 다양한 비타민, 3종의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다이어트에 중요한 단백질이 높은 비중으로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충분히 만족시켜주는데 반해 칼로리가 105kcal 밖에 되지 않아 체중조절을 위한 대용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효소식에는 사과, 옥수수, 호박 등이 동결건조공법으로 들어있어 저작감을 높여주고, 영양 손실이 적어 다이어트 종료 이후에도 요요없이 유지가 가능하다.

‘효소와 유산균’은 전통 발효를 응용한 6억마리의 식물성 유산균과 Bacilius subtilis chungkook16 균주로 발효시킨 효소담만의 특허종균을 이용해 죄적화된 조합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위와 장에 좋은 도움을 주어 몸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해주면서 절식기간 및 보식기간에 원활한 장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요요가 오지 않는 다이어트, 효소담과 같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라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점점 옷이 얇아져 급한 마음에 몸을 해치는 단식다이어트를 하기보다, 단기간이라도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는 효소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봄이 어떨까.

효소담은 hyosodam.co.kr 또는 02-562-959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