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ISG-타임게이트, 성수동에 DX 체험 센터 오픈

2022-12-09     곽중희 기자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레노버 ISG)은 클라우드·IT 솔루션 전문 파트너사인 타임게이트의 서울 성수동 사옥에 DX 체험 센터(DX Experience Center)를 개소했다.

레노버 ISG와 타임게이트가 공동으로 개소한 DX 체험 센터는 플랫폼 및 솔루션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사가 레노버 ISG의 IT 인프라 솔루션 환경 아래 다양한 운영 모델을 경험 및 프로젝트에 필요한 PoC와 여러 테스트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레노버 ISG의 솔루션를 경험하고 기술 및 개발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다.

또한, VM웨어 솔루션을 최적의 환경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테스트는 DX 체험 센터 내 타임게이트 전문가의 지원 하에 진행된다.

DX 체험 센터에는 SDDC를 위한 VM웨어 기반 레노버 씽크애자일 VX(ThinkAgile VX for VMware SDDC) 등 레노버 ISG의 주요 IT 인프라 솔루션이 구비돼 있다. 

신규식 레노버 ISG 코리아 대표이사는 ”레노버 ISG와 타임게이트가 새롭게 설립한 DX 체험 센터는 면밀한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IC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노버 ISG의 솔루션을 경험 및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테스트 베드를 제공해, 신기술을 실험하고 기술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승호 타임게이트 대표이사는 “타임게이트는 레노버 ISG의 파트너이자 IT 인프라 솔루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구축 및 지원 등 검증된 기술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다. 이번 DX 체험 센터 개소를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의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력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