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Thales), 'Sentinel Insights 2022' 개최

2022-07-14     정재민 기자

사이버 및 데이터 보안 기업인 탈레스(Thales)는 오는 19일 ‘Sentinel Insights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entinel Insights 2022’ 는 탈레스 센티널(Sentinel)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수익 창출 컨퍼런스이다.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빠른 기술의 변화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흐름에 맟춰, 새로운 기술 소개와 최신 소프트웨어 라이선싱, 패키지 및 가격 모델을 이용해 매출 기회를 생성하고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탈레스(Thales)는

탈레스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핵심 경쟁력이자 기업의 중요한 가치로 자리매김한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새로운 매출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특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꼭 필요한 IDC 전문가의 조언, AI 전문가가 밝히는 AI의 기술과 보안, AI 인지기반 LiDAR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자 국내 기업인 AI 기술 기업의 사례와 국내 소프트웨어 벤더 및 글로벌 하드웨어 장비 벤더의 실제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기업 모두 어떻게 소프트웨어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지,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통찰력과 팬데믹과 같이 예기치 못한 시장 상황에서도 고객을 잃지 않을 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 및 매출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