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 전문가의 실전 사진촬영 노하우 알려드려요

‘온라인 니콘스쿨’ 11월 프로그램 운영...8개 기초·심화 강의 무료 제공

2021-11-04     황민승 기자

전문가에게 전수받은 노하우로 가을의 정취를 카메라에 담아보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무료 사진 영상 강좌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의 11월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총 8개의 카메라 활용 강의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수강 신청 없이 강의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달에는 야경, 초점 시프트, 인터벌 등 각종 실전 촬영법과 필름사진 느낌의 보정 노하우, 스피드라이트(조명) 사용법, 니콘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리더스’ 소속 성남훈 작가의 니콘 카메라로 기록한 작품 소개 등의 강연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야경 촬영에 적합한 가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야경사진 3회 코스 과정이 마련됐다. 클럽 N 앰배서더인 서영균 작가의 강연으로 다양한 야경사진 촬영과 간단한 보정 기술 등을 소개한다. 또한 이달 18일에는 니콘스쿨 인기 강사인 김철 작가의 ‘시프트 촬영 시 카메라 설정법과 포토샵 합성법’ 강좌가 열린다. 카메라 초보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사진 합성법에 대해 기초부터 배워나갈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출사의 계절을 맞아 실전 촬영에서 활용도가 높은 다채로운 강연을 준비했다”며, “니콘스쿨을 통해 전수받은 노하우들로 가을날의 정취와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