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7년 연속 리더 선정

실행력과 비전완성도 부문에서 최상위 리더로 선정

2020-12-07     석주원 기자

퓨어스토리지가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Primary Storage) 부문에서 최상위 리더로 선정되며, 7년 연속 리더 선정 기록을 이어갔다.

퓨어스토리지는 3세대 올-NVMe(all-NVMe) 플래시어레이//X(FlashArray//X) 발표, 플래시어레이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SAP 워크로드 제공, 퓨리티 6.0(Purity 6.0) 소프트웨어로 통합 블록 및 파일 솔루션 제공, 레거시 하이브리드 디스크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용량 최적화된 올-QLC(all-QLC) 플래시어레이 출시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또한, 고객에게 유연한 소비 모델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퓨어(Pure as-a-Service)의 공급을 대폭 늘리고, 최근에는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부문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 ’s Choice)에도 선정된 바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회장 겸 CEO 찰스 잔칼로(Charles Giancarlo)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데브옵스, 개발자 및 IT 팀을 위하여 탄력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코드 기반 실시간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퓨어스토리지의 전략의 우수성을 방증한다. 이러한 영광은 퓨어스토리지의 훌륭한 팀, 충성 고객, 그리고 파트너가 있어 가능한 일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