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자격증 입문자 “강력 추천”…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증정

2020-11-29     이지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최신 개정사항까지 모두 반영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의 지름길은 출제가 유력한 용어의 반복 학습이다. 개념을 이해한 후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한 번에 정리하고, 퀴즈로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한번 더 체크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반복 학습에 적합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부동산 자격증 입문자의 경우, 낯선 용어가 많아 공부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클 수 있다”면서, “공인중개사 수험서로 공부하기 전에 기초용어집으로 용어를 한 번 정리하고 나면 공부하기가 보다 수월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합격에 꼭 필요한 전과목 필수 용어만 한 권으로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과목별 핵심 용어를 빠르게 정리해 볼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과목별 중요도를 고려한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11월 신규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