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프리미엄 ERP 솔루션 기업 ‘뉴젠솔루션’과 기술 협약 체결

ERP 연계로 더욱 강력한 올인원 협업툴 서비스 제공

2020-08-20     석주원 기자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TIGRIS)’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가 고품질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과 적극적인 시장 확장을 위해 클라우드 세무회계 시스템 제공 기업인 뉴젠솔루션과 기술 협약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기술 협약을 통한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 강화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상호 마케팅 활동 ▲협업 및 세무회계 교육 제공 ▲양사 간 공급 계약이 주요 내용이다.

티그리스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업용 메신저, 일정/할일관리, 프로젝트 관리, 화상회의 등의 협업 기능과 전자결재, 이메일 등의 그룹웨어, 52시간 근태관리를 제공하는 인사 서비스까지 협업을 위한 여러 기능들을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툴이다.

뉴젠솔루션은 ‘뉴젠 케이랩’, ‘세무사랑Pro’ 등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업무를 볼 수 있는 클라우드형 세무회계 ERP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인력 양성 및 수급을 위한 교육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국내 최고의 세무회계 ERP 시스템 제공사인 뉴젠솔루션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진정한 올인원 협업을 위해 꼭 필요한 분야였던 ERP 시스템의 마지막 퍼즐이 맞춰졌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젠솔루션 장선수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업무 환경이 많이 바뀌고 있다. 협업툴 분야에서 크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티그리스와의 이번 기술 및 공급 협약을 통해 양사가 큰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컴퍼니와 뉴젠솔루션 양사 모두 중소기업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 혹은 뉴젠솔루션의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도입 비용의 90%, 1개 기업당 최대 4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