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6·엣지’ 예약 가입 개시

2015-03-30     이광재 기자

KT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의 예약가입을 4월1일부터 4월9일까지 전국 올레매장 및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3가지 색상만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갤럭시S6는 멘탈앤글라스(Metal & Glass)의 빛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밝고 선명한 카메라,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4월10일 공식출시 예정이다.

4월1일부터 9일까지 예약가입 후 4월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와 함께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은 단말기 분실, 파손시 최대 85만원까지 보상해주며 무사고 만기시에는 출고가의 최대 35%에 매입해주는 상품이다. 또한 최근 인기 여행지인 ‘그리스’를 비롯해 해외, 국내 여행시 사용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 및 25만원 상당의 명품 ‘몽블랑 플립커버’(1200명)의 경품 추첨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갤럭시S6, 엣지를 KT에서 개통 시에는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할인, 포인트파크(www..ponitpark.com)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을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할인이 제공되는 ‘순액요금제'’중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 결합시에는 11만원 상당의 기가와이파이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돼 집 안팎에서 대용량 영상, 음악 등을 통신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는 갤럭시S6, 엣지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통신사 단독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액세서리 예약구매고객 전원에게는 HODOO 전면 강화유리,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애니모드, 슈피겐, 인그램, 베러스(VERUS) 등 액세서리도 최고 45% 할인 및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지난 3월23일부터 진행된 갤럭시S6 사전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고 오랫동안 출시를 기다리신 만큼 예약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