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1680만 백라이트 색상 조절 가능한 게이밍 마우스

커세어 게이밍 ‘M65 RGB’ 화이트 출시

2015-02-17     윤효진 기자

이노베이션티뮤가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커세어 게이밍 ‘M65 RGB’ 화이트를 출시한다.

M65 RGB 화이트는 이전 출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커세어 게이밍 M65 RGB 블랙과 색상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모델이다.

M65 RGB의 백라이트 기술은 3부분 백라이팅으로 마우스의 앞부분‧DPI‧커세어 게이밍 로고의 색상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총 1680만가지의 백라이트 색상을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색상으로 지정해 표현할 수 있으며 LED 색상을 변경하거나 밝기조절이 가능해 사용자마자 다양한 컨셉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

RGB 기능 뿐만 아니라 게이밍 마우스답게 게임을 위한 스펙도 탄탄하다. 최대 8200 DPI의 정말한 레이저 센서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 능력을 갖췄다. 최대 8200 DPI를 50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해 MMORPG‧FPS‧AOS 장르 및 사용자에게 딱 맞는 DPI를 설정할 수 있어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 마우스 옆면의 스나이퍼 버튼을 이용해 FPS 장르의 게임 플레이시 순간적으로 마우스의 DPI를 낮춰 멀리 있는 상대를 보다 정교하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게이밍 마우스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매크로 기능도 갖췄다. 마우스의 각 버튼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8개의 개별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통한 설정으로 연속적인 반복 액션을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M65 RGB의 하단에는 3개의 무게추를 이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마우스 무게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M65 RGB 화이트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