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사면 무선 하이패스가 공짜

팅크웨어,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2015-01-26     이광재 기자

팅크웨어가 2월24일까지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명절 교통체증으로 인한 졸음 및 운전 부주의를 예방할 수 있는 최고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QXD900 뷰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익스트림 ADAS’ 기술을 적용해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앞차 출발 알림(FVSA, Front Vehicle Start Alert)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안전운행 도우미로 귀성길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거치·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은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 중 가장 저렴한 정가 29만9000원(16GB)에서 추가 6만원 할인, 또한 ‘무선 하이패스’ 증정과 매년 2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6만6000원 상당의 ‘MBC TPEG’ 그리고 1만5000원 상당의 ‘음성인식 마이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설 고향 떠나기 전 아직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아이나비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절대 놓치지 말 것”이라며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돕는 블랙박스와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내비게이션으로 즐거운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