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업, 블록체인 금융 파생품 독립 브랜드 '엑스업' 출시

영속계약, 전달 계약, ETF, 선물 옵션, 파생품 유동성 관리 등 기술 솔루션과 관련 SaaS 제품 서비스 제공

2020-03-04     최형주 기자

[CCTV뉴스=최형주 기자] 블록체인 기업 체인업(ChainUP)이 디지털 자산 금융 파생품 기술 플랫폼의 구축을 위해 블록체인 금융 파생품 독립 브랜드 ‘엑스업(EXUP)’을 출시했다.

엑스업은 영속계약, 전달 계약, ETF, 선물 옵션, 파생품 유동성 관리 등 기술 솔루션과 관련 SaaS 제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이서비스에 기반한 분산식 시스템 아키텍처로 더 안전하고 신뢰성이 높은 중재 엔진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엑스업은 론칭을 통해 ETF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을 상대로 맞춤화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했다. 맞춤화 ETF는 레버리지 배치, 등급 배분, 구입 신청 및 차압 회수, 다차원 보고서 등 기능을 자체 설정할 수 있다.

SaaS 서비스는 거래소가 낮은 원가, 높은 효율로 사용자들을 위해 다원화 투자 품목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ETF는 투자 원가, 사용자 진입 장벽, 투자 리스크를 대폭 낮췄고 사용자의 다원화 수요를 만족하는 동시에 투자자의 교육 원가도 낮췄다.

체인업은 엑스업을 통해 계약 유동성 서비스 시스템도 선보였다. 시장 전문적인 유동성 계량화, 다양한 유동성 책략, 스마트 리스크 컨트롤 경보 등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건 구동 밀리 초(ms)급 응답을 실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