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스마트폰 앱 광고 효과 측정 툴' 인수

사이버제트사 Force Operation X 인수, 수개월 내 파트너사 운영 전환

2019-10-14     최형주 기자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애드저스트가 마케팅 에이전시 사이버제트(CyberZ)로부터 스마트폰 앱 광고 효과 측정 툴 ‘Force Operation X’(F.O.X)를 인수한다.

인앱 광고 추적 및 측정 툴 ‘F.O.X’는 페이스북 모바일 측정 파트너 및 트위터 공식 파트너이며, 사이버제트와 애드저스트는 파트너와 고객에게 향후 수개월 내의 원활한 운영 전환을 보장할 계획이다.

크리스챤 헨켈(Christian Henschel), 애드저스트 CEO 겸 공동 설립자는 "애드저스트와 사이버제트는 많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으며, 사이버제트의 글로벌 철학과 혁신을 위한 노력은 애드저스트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며,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키라 이치카와(Akira Ichikawa) 사이버제트 이사는 "2009년 사이버제트를 설립한 이래, 고객들이 스마트폰 마케팅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애드저스트와 긴밀하게 협력해 마케터들의 활동을 통합하고 세계 최고의 앱 구축을 지원한다는 공통된 목표를 향해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