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롯데월드타워 내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오픈

2014-10-16     온라인 뉴스팀

한국후지필름이 잠실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4층에 신개념 복합사진문화공간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적인 매장 분위기와 달리 사진 관련 다양한 감성 콘텐츠 체험할 수 있는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선보이는 특별한 복합사진문화공간으로 한국후지필름이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신촌 헬로그래피에 이어 국내 두번째 오픈하는 매장이다.

특히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에서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제품과 사진 액자, 앨범 및 기타 다양한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고객들에게 제품 시연과 사진 촬영 서비스 및 사진인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활용방법을 제안하며 새로운 사진문화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이 진출한 3D 프린팅 산업과 연계해 3D 스튜디오를 오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3D 스캐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증명사진이나 프로필사진과 더불어 베이비-키즈포토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3D피규어 서비스인 ‘HAFi(해피)-피규어’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피규어 1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30명) 증정 또는 미니캐릭터 피규어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 디지털제품 매장과는 차별화된 형태의 신개념 사진 콘텐츠 체험 매장으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체험 및 시연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사진과 관련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