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에이스큐브 금촌역 오피스텔, 임대수익 보장제로 파격적인 행보

2019-08-20     박지윤 기자

[CCTV뉴스=박지윤 기자]파주 에이스큐브 오피스텔은 경기도 파주 금촌동에 있는 오피스텔로 태룡건설이 시공하고 도시형 생활 주택과 상업시설 포함 총 282실로 구성되어 분양중에 있다.

최근 부동산 규제의 영향으로 아파트보다는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매우 늘고 있으며 상업시설과 함께 복합형으로 개발하는 것이 최근 추세로 떠오르면서 태룡건설은 수요자의 욕구에 맞는 매물 시공에 착수했다. 또한, 임대수익보장제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한다는 점이 매력적인 장점으로 작용한다. 

임대수익보장제란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임대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공실률을 줄이는 제도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월 임대료를 보장하여 일정 수준의 소득을 매달 보장해 준다는 것인데, 타입별로 월 50~55만원의 금액을 보장한다. 전문가들은 신규 상가의 영향으로 상권 형성에 탁월한 위치에 파주 에이스큐브가 자리 잡았다는 점을 주목했다. 인근에는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으며 복합상가와 고급 백화점을 가까이 두고 배후 수요를 충분히 확보했다. 서울 경기 수도권의 핵심 지역과 견주는 상권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다. 

특히 교통권 발달에 유리한 입지를 가지고 있기에 서울 접근성이 매우 높은 편이다. 대표적으로 과역급행철도 GTX A 노선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부동산을 알아보고 있는 수요자들이라면 여러 입지 조건과 지역 호재의 중심에 있는 파주 금천동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또한, 한국은행에서 금리 기준을 낮추면서 수익을 보장하는 소형 매물에 대한 구매에 수월성이 생겼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파주 에이스큐브는 특히 취득세와 재산세 같은 세금 면제 혜택이 있기에 부담이 더욱 줄었다. 임대 수익을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여러 조건을 가진 곳이기에 시중 자금이 몰릴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실거주를 목적으로 한다면 첨단 고급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작용한다. 셀프세차장, 휘트니스센터, 카쉐어링 서비스, 하늘공원, 주민공동시설로 삶의 편의를 증진하고 내부에는 호텔급 실내장식과 풀 빌트인 가구 구조로 활동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가진다. 

입주민이 별도의 비용을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기본 옵션으로 여러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풀 빌트인과 풀 퍼니시드 공간이 넓으면서도 품격이 높아지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정서를 위한 북 카페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센트럴테라스, 옥상정원이 삶의 질을 높여 준다.
남북 경제교류에 대한 기대감과 개발 중심지역이라는 지역 호재가 앞으로 꾸준한 임대 수요가 예상된다.

저렴한 분양가로 여러 입지 조건들에서 프리미엄으로 미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파주 에이스큐브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확인해볼 수 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공식 대표전화를 활용하여 문의하면 방문 예약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