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우수인재 직접 찾아 나섰다!

2014-09-10     온라인 뉴스팀

SK텔레콤이 우수인재 조기 확보를 위한 프로그램인 <It’s You>를 통해 컴퓨터와 SW 전문인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지역 우수인재 확보와 타깃형 인재선발을 위해 고안된 활동이다. 특히 지방대학교 활성화 차원에서 지방대학교를 대상으로 한 순회 채용설명회 개최를 통한 지역 우수인재 확보와 컴퓨터/SW 인재 확보에 중점을 채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지난 8월12일부터 약 일주일간에 걸쳐 부산대, 전북대, 충남대, 충북대 등 지방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취업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리크루팅 로드 투어를 진행한 것을 비롯해 8월18일에는 SK텔레콤 본사인 을지로 T-타워로 컴퓨터/SW 전공자 100여명을 초청해서 국내 유일의 ICT 체험관인 티움 견학과 함께 선배들과의 대화, 채용 면담을 진행했다.

또한 8월29일과 30일 1박2일에 걸쳐 리크루팅 로드 투어 및 컴퓨터/SW 전공자 초청 설명회, 온라인 에세이 공모 등을 통해 확보한 인재 POOL을 대상으로 채용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와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It's You> 캠프를 운영해 우수한 성과를 낸 참가자들에게 서류전형 면제, 필기시험 면제 등 다양한 입사특전을 제공했다.

SK텔레콤 김영안HR실장은 “기업의 성장을 책임지는 것은 인재로, <It's You>프로그램을 통해 확보된 우수 인재들이 향후 SK텔레콤의 ICT 노믹스의 혁신엔진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