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 변제금 미납도 처리 가능

2019-08-12     박지윤 기자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개인회생자 대출을 사용 하는 경우 갑작스런 급전의 필요가 대부분이고 변제금 미납을 처리 하지 않고 그냥 놔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회생 중에 자칫 폐지요청이 들어 올 수도 있고 누적이 되어 면책기간임에도 처리를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다. 일단 회생 중에 변제 금이 미납이 된다면 추후 갑작스레 자금이 필요한 경우 대출 심사 시 불리한 조건에 심사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다. 회생 중에 미납은 그만큼 본인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니 변제 금 미납대출을 처리 해서라도 정상 회생을 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 

 앞서 언급한 개인회생변제금미납 대출은 대부 업에서만 진행이 가능했던 상품이 아니고 회생 중이라면 저축은행에서도 개인회생변제금 미납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데도 이는 홍보가 부족했던 탓도 있지만 저축은행의 상품이 타이트한 심사를 보지 않을 까 하는 잘못된 편견에서 비롯 된듯하다. 현재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은 개인회생 20회차가 지나지 않아도 1/3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회생이 끝나가거나 면책이 된 시점에도 개인회생자 면책자 대출이라는 상품으로 신용이 복권 되기 전까지 저축은행의 신용대출을 사용 할 수 있고 해당 상품은 회생자 대출 상품 중 가장 낮은 금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 또한 높으니 기존의 남은 회생 중 대출이 있다면 저축은행을 통하여 개인 회생자 대환 통합 전환 대출을 사용 하여 채무를 정리해 놓고 변제 계획을 제대로 세워서 마무리 해나 가는 것도 빚 테크의 일종이라 말 할 수 있겠다. 또한 회생중에 추가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일반 대부 업권의 회생 후 대출 상품 보다는 저축은행권을 사용 하는 것이 더 이득이니 현재 사용중인 대출이 있거나 추후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알아두는 것이 좋다.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곳의 힐링모아는 다양한 회생 대출 상품을 판매 하고 있어 고객에 맞는 신용컨설팅을 제공 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대출 상품을 추천하고 친절하고 빠른 진행으로 유명 해진 곳이다. 힐링론의 홈페이지를 통하면 회생자 대출의 승인사례 와 각종 후기들이 있어 본인 외에 다른 이가 어떻게 진행을 했고 어떤 방법으로 대출금을 갚아 가고 정리 하는지를 쉽게 알 수 있으며 바쁜 현대 인을 위한 힐링모아의 상담사는 여러 가지 조언으로 친절한 컨설팅을 진행 하고 있다. 

 힐링론의 관계자는 회생후 대출 상품은 일반 신용의 햇살론 대출처럼 다양한 직업군이 신청이 가능하며 직장인 대기업 종사자 장기 근무자 및 교사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가 우대 심사를 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따져 보는 것이 좋으며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사가 많으니 이것 저것 알아 보거나 상담사를 통하여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각종 승인사례와 후기등을 접한다면 더욱 좋으니 검색을 통하여 알아보고 문의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