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게임, 39가지 스포츠종목 서비스 제공

2019-07-05     박지윤 기자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포가이드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인플레이 게임에서는 39가지의 다양한 스포츠종목이 서비스 되고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종목들을 리그별로 정리해 승부예측을 할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다는 메리트 덕분에 스포츠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 사이에서는 ‘인플레이 게임’ 이라는 게임사이트에 대한 인지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회원수 또한 보유하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인증 받은 정식스포츠베팅게임사이트다. 높은 배당을 준다는 유혹해 빠져 사설사이트를 이용했다가 법적인 피해를 입곤 하는 유저들을 위해 더 이상 유혹의 덫에 빠지지 않고 안전하고 재밌게 스포츠배팅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회원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꾸준히 하고 있다. 유저의 입장에서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없애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재미와 오락성을 느낄 수 있도록 컨텐츠를 추가하고 있다.

또, 요즘 스포츠매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핫 하다고 할 수 있는 e스포츠와 더불어 UFC와 윔블던대회 등에도 승부예측 게임을 적용해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인플레이 게임은 앞으로 또 어떤 컨텐츠와 질 높은 서비스를 내세워 사이트를 운영해 갈지 기대가 많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