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한 몽디에스, 우수한 품질 인증

2019-07-03     김진영 기자

[CCTV뉴스=김진영 기자] 정직한 경영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진심으로 섬기는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지난 6월14일 미니엄서울힐튼에서 열린 동아일보 주최 『2019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상을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2019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고객의 마음에 한 발짝 먼저 다가서는 기업, 지역사회와 국가 행복에 초석이 되는 지방자치단체 및 공기업의 우수한 공감경영 사례를 찾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지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에 몽디에스(mongdies)는 ‘똑똑한 엄마가 만들어 주는 좋은 습관’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성분 친환경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직한 경영과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하고 우수한 제품력으로 아기바디워시, 신생아로션, 아기수딩젤 등 아기화장품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믿쓰몽(믿고 쓰는 몽디에스)’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완벽히 배제해 신생아수딩젤, 아기로션, 어린이화장품을 시작으로 임산부오일, 튼살크림 등 임신부화장품 브랜드로도 뽑히며 아기세탁세제, 젖병세제, 아기치약, 안전한치약 등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베이비라인에는 아기선크림, 베이비파우더, 키즈샴푸, 아기오일 등 총1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 유아를 위해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천연미네랄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청정 해양심층수를 첨가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에 도움이 되며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해 아기침독, 엉덩이습진, 아기아토피 등이 있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브랜드의 신생아바디워시, 신생아오일, 유아크림 등 베이비라인 11종을 포함한 덴탈라인의 아기치약, 어린이치약, 천연치약 등 8종, 리빙라인의 아기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젖병세제 등 5종, 매터니티라인의 임산부바디로션, 임산튼살오일 등 4종, 데일리라인의 약산성폼클렌징, 등드름바디워시, 스킨케어 등 6종은 전 제품 미국비영리 환경연구단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그린등급을 받은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것으로 전 성분을 공개했다.

또한 베이비라인 11종 중(베이비로션, 아기샴푸,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아기파우더, 에센셜오일, 유아클렌징, 썬스틱, 멀티밤) 9종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테스트’를 통해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몽디에스가 인증 받은 ‘더마테스트’는 평가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공신력 있는 기관이 진행하며 세계적 인정 기준인ICDRG(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is Research Group)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실행한 패치 테스트를 통해 독성 및 피부자극 반응을 확인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하는 역할을 한다.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Excellent 등급을 받은 사과씨앗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한 몽디에스 유아샴푸&바디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활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며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자극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한 세라마이드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5.5의 약산성바디워시로 아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바디샤워 후에는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아기보습제를 활용하여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 피부관리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수딩젤은 쿨링감을 이용해 피부 속에 쌓인 열의 온도를 낮춰주는데 도움을 줘 피부를 진정시키고 어린이로션을 통해 보습 관리를 하게 되면 더욱 효과적이다.

아울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을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아기썬크림, 유아썬스틱, 어린이썬팩트 등 다양한 자외선차단제 제품이 연일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 간편한 사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몽디에스 순한선크림, 아기선스틱, 아기선쿠션 제품은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기원료를 활용한 무기자차 선제품이다. 특히 무기자차 제품의 특성상 발림성이 무겁고 백탁현상이 쉽게 일어날 수 있지만 몽디에스 선제품은 백탁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발림성 또한 가볍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몽디에스는 기술력의 우수성과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년에는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아주방세제 부문에서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등 다양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어린이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9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상’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5시부터 7월 1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임신튼살크림, 바디오일, 유아바디워시, 침독크림, 미백치약, 입냄새제거치약 등 1+1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