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1주년 기념은 BMS프랑스 #크러쉬데이와 함께

2019-06-17     김진영 기자

[CCTV뉴스=김진영 기자]자유분방한 프렌치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의 런칭1주년을 기념하여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가 #크러쉬데이를 롯데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에서 진행한다.

2018년 FW 첫 런칭으로 시작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얼굴천재와의 화보를 통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하였다.

또한 이번 #크러쉬데이는 비엠에스프랑스가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첫 오프라인 팝업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이 반가운 소식 일 것이다.

#크러쉬데이는 크러쉬스니커즈를 비롯하여 2019봄/여름 전개된 상품들을 단 7일 동안에만 1+1+1에 11만1천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다. 여기에 세가지 상품 중 한 가지 구성 상품은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LB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다양한 스타일을 믹스매치할 수 있는 워너비 아이템인 MLB아이웨어(MLBEYEWEAR)에서 전개하는 선글라스다.

이번 #크러쉬데이 팝업행사에서 화제가 될비엠에스프랑스와 MLB아이웨어의 만남은 행사 전부터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공식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