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NAB 2019’에서 기술 혁신상 2개 부문 수상

‘올해의 제품 어워드’와 ‘더 퓨처 베스트 오브 쇼’ 어워드 수상

2019-04-23     이승윤 기자

[CCTV뉴스=이승윤 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방송 장비 전시회인 ‘NAB 2019’에서 자사의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 서비스가 ‘올해의 제품 어워드(2019 NAB Show Product of the Year Award)’ 와 ‘더 퓨처 베스트 오브 쇼(The Future Best of Show) 어워드’ 등의 2개 부분에서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NAB 2019’에서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은 전시회 참여 기업들이 선보인 가장 유망하고 중요한 기술 및 신제품에 수여되는 ‘올해의 제품 어워드(2019 NAB Show Product of the Year Award)’를 수상했다. ‘올해의 제품 어워드’는 16 개 부문의 업계 전문가 패널들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으며, 최종 결과는 NAB 시상식에서 공식 발표됐다.

이와함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더 퓨처 베스트 오브 쇼(The Future Best of Show) 어워드’도 함께 수상했다. 이 어워드는 ‘NAB 2019’에서 TV 기술로 발표되었으며, 엔지니어 및 업계 전문가 패널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CEO 밥 렌토(Bob Lento)는 "‘NAB 2019’에서 2개의 혁신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이번 수상은 라임라이트가 실제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점과 탁월한 기술적 혁신을 이뤄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