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크 복지몰'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프리미엄 사은품 및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 진행

2019-03-03     이유정 기자

[CCTV뉴스=이유정 기자]스마트폰 전문몰 엘파크 복지몰에서 갤럭시 S10, 갤럭시 S10E 에센셜, 갤럭시 S10+ 플러스 사전예약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시 전부터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온•오프라인 스마트폰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던 갤럭시S10 시리즈 역대급 스펙, 기능, 디자인으로 무장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사전예약시에는 더욱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파크 복지몰 사은품 혜택으로는 통신 3사 SK텔레콤(에스케이), KT(케이티), LG U+(엘지유플러스)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개통 시 삼성 갤럭시 버드를 지급하며, 이외 20만원 백화점 상품권, 에어프라이기, 기어S3, 공기청정기등 사은품을 부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단말 대금을 엘파크 복지몰에서 삼성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 할부 개통 시 제휴 할인카드 혜택이 추가된다.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S10E 에센셜 모델의 경우 배터리팩, 갤럭시 S10, 갤럭시 S10+ 모델의 경우 갤럭시 버드가 지급되며 액정 교체비용 50% 할인권, 유튜브 4개월 이용권, 폰트 5종 무료 다운로드건 등과 갤럭시 S6, S7, S8등 시리즈를 반납하면 중고폰 매입 시세 최대 2배까지 보상을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SK 쿠키즈 미니폰, KT 네이버 아키폰, LG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를 0원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10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심비 면제, 백화점 상품권증정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은 3월 22일 부터 3월 26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이며 갤럭시 폴드(갤럭시F 폴더블폰) 출시일은 5월 출시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