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벨기에 브뤼셀 공항 엔터프라이즈 분석 표준 시스템 구축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벨기에 브뤼셀 공항 엔터프라이즈 분석 표준 시스템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가 벨기에의 브뤼셀 공항(Brussels Airport)이 기존 하이페리온 BI 솔루션을 대체할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분석 표준 시스템으로 자사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브뤼셀 공항은 ‘유럽의 심장’으로 불리는 벨기에 브뤼셀로 들어가는 관문으로 연간 1910만명의 승객과 43만톤의 화물을 실어 나르는 공항이다.

브뤼셀 공항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정보를 분석하고 운영 성과 및 비용에 대한 통찰력을 향상시키게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은 정보 대시보드를 통해 공항 운영, 설비 관리, 금융 정보와 관련된 데이터를 매우 시각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중역 및 관리자들에게 제공한다. 브뤼셀 공항은 뛰어난 사용편의성, 양방향성, 성능, 확장성을 이유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릭 바나쉬 브뤼셀 공항 ICT 서비스 관리자는 “우리는 성능 정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운영 간소화 및 여행 지연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통찰력을 얻기 위해 시장에서 가장 종합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했다”며 “시장의 모든 분석 및 BI 벤더들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의 실제적인 장기간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을 이룩할 수 있겠다는 결론을 내렸고 이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폴 졸파가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우리는 고객이 성공적인 분석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이 솔루션은 최종 결론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통찰력을 의사결정권자에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실제적인 비즈니스 효과를 가져오는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고 브뤼셀 공항을 포함해 다양한 글로벌 고객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제공 서비스를 향상시키며 뛰어난 성과와 매출 증대를 이룩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