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익시아, 新 휴대용 장비 통한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솔루션 소개
상태바
익시아, 新 휴대용 장비 통한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솔루션 소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3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시아(Ixia, www.ixiacom.com)가 휴대가 가능한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솔루션의 소개했다. 특히 익시아는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으로의 발돋움을 위한 발판을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테라비트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을 제공하는 ‘퍼펙트스톰(PerfectStorm)’ 플랫폼과 함께 새로운 타입의 퍼펙트스톰 ONE 솔루션은 대규모 애플리케이션과 보안 테스트를 제공해네트워크 보안 테스트의 가용성을 모든 엔터프라이즈 규모에 적합하게 제안이 가능하다.

또한 퍼펙트스톰 ONE은 보안 및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의 요구에 따라 PoC(Proof-of-concept) 사이클 동안 제품의 성능 측정을 지원한다.

오늘날 기업들은 보안 침입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컴플라이언스 제품과 취약성 평가에 여전히 의존하고 있지만 최근 확장성과 기민성을 높이기 위해 보안과 네트워킹 기술에 대규모 투자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투자가 보안 리질리언시 평가에서 엄청난 격차를 줄이지는 못한다.

익시아의 익스로드(IxLoad)와 브레이킹포인트(BreakingPoint)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휴대 가능한 비용 효율적 시스템으로 결합한 퍼펙트스톰 ONE 솔루션은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백만의 실제 일반 사용자 환경을 시연해 신뢰성 있게 데이터 센터의 모든 요소를 테스트할 수 있다.

퍼펙트스톰 ONE은 효율적인 비용과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센터의 올바른 규모를 결정하고 라이브 네트워크의 보안 사고를 감소시키기 위한 네트워크 성능, 시스템 제한사항 및 보안 리질리언시에 대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한다.

4개의 1Gbps 포트부터 8개의 10Gbps 포트 및 2개의 40Gbps 포트까지의 다양한 인터페이스 옵션을 사용해 퍼펙트스톰 ONE은 익시아의 ATI(Application and Threat Intelligence) 프로그램을 통해 245개가 넘는 애플리케이션과 3만5000개의 멀웨어 공격을 시연해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해당 기업의 라이브 네트워크가 실제 애플리케이션 및 멀웨어 공격과 부과된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있다.

아레그 알리미안 익시아 제품관리(Product Management)팀 선임이사는 “서비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출시 및 변화대응 관리를 하는 동안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필수 컴플라이언스 감사기준 및 공급자 데이터 시트에 대한 기업 설계자와 인프라 운영 팀의 의존도가 점점 더 낮아지고 있다”며 “퍼펙트스톰 ONE은 실제 상황에 배치했을 때 네트워크의 리질리언시를 명확하게 증명하거나 오류를 입증할 수 있는 대도시 규모 트래픽 볼륨을 생성해 기업의 자체 네트워크에서 정확한 리트머스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휴대 가능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보안 및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는 현장 개념 증명(PoC) 단계중에 고객에게 성능을 시연할 때 측정 가능한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는 부담을 안고 있다. 고객의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익시아는 보안 및 네트워킹 장비를 차별화하고 현장에 있는 동안 실제 제품 성능을 공개하는 강력한 방식으로써 휴대가 매우 용이한 퍼펙트스톰 ONE 솔루션 스위트를 개발했다.

선택사양으로 휴대용 케이스를 제공하는 퍼펙트스톰 ONE을 사용하면 고객 개념 증명(PoC) 단계 중에 장비 제조업체 시스템 엔지니어가 해당업체의 시스템에 대한 현장 유효성 검증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초당 20만개의 신규 SSL 세션에서 20Gbps의 SSL 처리량과 초당 2M 신규 세션에서 최대 60M 동시 HTTP 세션 수의 성능을 가진 퍼펙트스톰 ONE은 고객이 어디든지 가지고 갈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