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아라드네트웍스와 기술협력으로 제품 보안성 강화
상태바
한화테크윈, 아라드네트웍스와 기술협력으로 제품 보안성 강화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1.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개발 협력 예정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화테크윈은 지난 4일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에서 아라드네트웍스와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8일 밝혔다.

아라드네트웍스는 스마트홈, 스마트빌딩을 포함, 스마트시티 보안 분야 특화 기업으로 네트워크 슬라이싱과 멀티 VPN을 결합한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화테크윈 네트워크 카메라에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을 탑재, 네트워크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한화테크윈 안순홍 영업마케팅실장, 아라드네트웍스 정창영 대표이사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네트워크 시장이 이미 크게 성장했고,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융복합 기술이 활성화됨에 따라 보안 이슈는 더욱 중요해졌다”며, “당사는 자체적으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와 동시에, 국내 업계에서 보안관련 특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강소기업과의 업무 협력을 통해 국내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위해서도 지속 고민하고 있다. 국내 대표 영상보안 기업으로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