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헤드레스트 스마트폰 거치대 시즌 2’ 무료체험단 모집
상태바
네오픽스코리아, ‘헤드레스트 스마트폰 거치대 시즌 2’ 무료체험단 모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제조 및 온라인 직판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 시즌 2’ 제품 출시에 앞서 인터넷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헤드레스트(headrest) 거치대란 자동차 시트의 머리 받침 높낮이 조절 기둥을 지지대로 활용하는 차량용 거치대로, 뒷좌석에 동승한 사람들이 동영상이나 DMB를 시청할 때 스마트폰이나 휴대전화를 손으로 들고 있지 않고 볼 수 있도록 거치해 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 시즌 2’ 제품 설명하는 이현구 대표

이현구 네오픽스코리아 대표는 “어느날 어린 딸을 뒷 좌석에 태우고 운전할 일이 생겼는데 아이가 너무나 많이 울어서 굉장히 고생을 했죠. 차를 세우고 아이를 어떻게 하면 달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평소 아이가 좋아하는 동영상을 틀어줬더니 울음을 멈췄어요. 그래서 전화기를 끈으로 대충 묶어서 동영상을 보여주면서 무사히 운전을 끝냈죠. 그때 헤드레스트 거치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거죠. 그날로부터 3개월 정도 걸려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고 벌써 3년째 판매가 이뤄지고 있네요. 그동안 불편했던 점과 부족한 부분을 고려해서 시즌 2 제품을 만들어 봤습니다”라고 제품을 출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네오픽스코리아의 특허청 등록 브랜드인 ‘아이픽스(iFix)’ 제품에는 헤드레스트 거치대뿐만 아니라 매립 느낌의 네비게이션 거치대인 ‘아이픽스 나비’, 자동차 CD투입구에 삽입해 스마트폰과 핸드폰, 휴대전화를 거치하는 ‘CD투입구 거치대 아이픽스 CD-300’ 제품들이 있다.

헤드레스트 시즌 2 제품의 무료 체험을 원하는 경우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카페(cafe.naver.com/ifixkorea)에 회원가입하고 해당 게시글을 찾아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은 이달말 인터넷 오픈마켓과 소셜마켓을 통해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고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