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KCC정보통신과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이노릭스, KCC정보통신과 파트너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인 이노릭스가 시스템통합(SI) 및 IT 컨설팅 등 IT 관련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CC정보통신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CC정보통신은 공공 및 국방, 금융, 통신 등의 시스템통합은 물론 신용카드 및 PMS 등 패키지 솔루션 사업, 보안 및 스토리지 등의 인프라 솔루션 사업 등 광범위한 IT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T 전문기업이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KCC 정보통신은 현재 구축 지원중인 우리은행 창업진흥원 통합정보관리시스템에 이노릭스의 대량 및 대용량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FD와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를 적용시키게 된다.

우리은행 창업진흥원은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신청을 위해 제출하는 계획서나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편리한 UI 상에서 용이하게 전송하는 등의 시스템 효율성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노FD와 이노DS는 이러한 기능 외에도 용량에 관계없이 관련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대량 파일을 통합적으로 전송하고 전송 중단시 자동으로 이어 받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어떠한 시스템에도 적용할 수 있는 파일전송 전문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