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브랜드샵 통해 스마트워치 렌탈 서비스 개시
상태바
가민, 브랜드샵 통해 스마트워치 렌탈 서비스 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1.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상담에서부터 체험, 구매 및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CCTV뉴스=신동훈 기자] 가민은 자사의 스마트워치 렌탈 서비스를 전국의 가민 브랜드샵 5곳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민 스마트워치 렌탈 프로그램은 가민 스마트워치의 다양한 기능들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살펴보는 것을 넘어 주요 기능들을 외부에서 직접 체험함으로써 가민 스마트워치의 강력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은 충분히 미리 써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가민 브랜드샵에서는 스마트워치 전문가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충분한 체험 이후 구매, 사후 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렌탈 서비스는 서울의 4곳 (DDP점, 망원점, 올림픽공원점, 가로수길점) 및 대전점 등 총 5곳에서 우선적으로 제공되며, 고객이 직접 방문해 당일 사용 (최대 10시간) 이후 반납하면 된다. 골프 및 다이빙 등 외부에서 사용이 필요한 제품에 한해 대여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1월 ‘포러너 645’ 제품을 시작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5’ 등 기간 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추후 다양한 제품군으로 렌탈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가민 코리아의 앨비스 왕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했다”라며 “렌탈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민 코리아는 기존 및 신규 유저, 스포츠 매니아를 위해 다양한 제품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열어 GPS 스포츠 워치의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등 2019년도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