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앱코, ‘헥토르 FT5.0 PC케이스’ 예약판매 진행
상태바
앱코, ‘헥토르 FT5.0 PC케이스’ 예약판매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헥토르 FT5.0 PC케이스’를 대상으로 특별할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헥토르 FT5.0 PC케이스는 앱코가 해당 분야 시장 장악력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취지에서 꺼내든 2014년 2분기 라인업의 첫 번째 카드다.

헥토르 FT5.0 PC케이스는 기본사양으로 갖춰진 2채널 팬컨트롤의 통제하에 전면에는 흡기를 담당하는 2개의 120mm 쿨러가 상단과 후면에는 배기를 담당하는 120mm 쿨러 3개가 원활한 통기 시스템을 제공하며 도합 총 5개가 기본 제공되는 쿨러는 모두 LED팬이 채용돼 화려한 튜닝 효과를 연출한다.


아울러 대한민국 전파 인증을 필한 SD 및 TF 카드리더기가 기본 탑재돼 별도로 외장 혹은 내장 리더기를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10만원 이상대의 빅타워급 제품들 중 일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옵션이나 미들타워인 헥토르 FT5.0에는 기본 제공된다.

SD카드는 디지털 카메라 등에 그리고 TF(마이크로 SD)카드는 모바일 기기 등에 많이 사용되는 저장매체로서 현재 사용 빈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이러한 내장형 리더기를 별도로 구매할 경우 최소 1만원 내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는 점에서 헥토르 FT5.0 케이스의 가격에는 그 만큼의 가치를 더불어 포함했다.

착탈식 SSD 베이를 통해 최대 330mm VGA카드를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외부로 공기순환이 이뤄지는 모든 부위에 먼지필터를 채용해 방진대책이 구비됐다. 더욱이 일반 다른 제품들은 신경 쓰지 않고 넘어가는 후면의 PCI 슬롯 옆의 에어홀에도 먼지필터가 구비돼 출고된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앱코의 제품들은 항상 가성비라는 모토를 달고 출시되고 있고 ‘노빌리티’라는 주제를 담고 출시를 기획한 헥토르FT5.0도 역시 이와 같은 기조는 변함없다”며 “헥토르의 노빌리티는 화려한 외관뿐 아니라 꽉 찬 내실도 제공하는 ‘품격있는 제품’을 뜻한다”고 말했다.

한편 5만원대 초중반의 가격으로 출시될 헥토르 FT5.0 제품을 3만원대 후반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헥토르 예약판매는 지정된 오픈마켓 판매처를 통해 한정 수량만 진행된다.

특히 구매한 고객들이 해당 오픈마켓 판매처의 제품 사용기 게시판과 비교사이트 다나와의 헥토르 제품 사용기 게시판 2곳 모두에 사진 2장을 포함한 한줄 이상의 간략 사용 소감을 남길 경우 사용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5mm 두께의 고급 마우스 패드를 별도로 증정하고 그 중 10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앱코의 인기 헤드셋인 볼케이노(Volcano) HS500(색상랜덤)을 증정하는 행사를 병행한다.

예약판매에 관한 내용은 해당 판매처의 예약판매 진행정보 혹은 앱코 서비스 센터(02-716-6114)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