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달사, 새로운 콘텐츠 허브·디지털 이미징 기술·애플리케이션 및 비전 공개
상태바
텔레다인 달사, 새로운 콘텐츠 허브·디지털 이미징 기술·애플리케이션 및 비전 공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테크놀로지와 인간의 업적 달성을 지원하는 능력에 관한 사례와 지식을 공유하는 콘텐츠 엔진인 새로운 ‘파설빌러티 허브(Possibility Hub)를 공개했다.

디지털 이미지 센서 기술과 데이터 처리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미징 테크놀로지에 대해 새롭고 규모가 큰 애플리케이션이 추진되고 있다. 파서빌러티 허브는 전통적인 산업 용도뿐만 아니라 물리적 보건 과학,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해양학, 지리학, 행성간의 탐사에도 이러한 혁신을 강조한다.

파서빌러티 허브(possibility.teledynedalsa.com)를 방문하면 오늘날 이미징 테크놀로지가 사용되고 있는 곳 뿐 아니라 블록 버스터 영화 촬영법(possibility.teledynedalsa.com/excuse-cinema...), 에듀테인먼트의 주요 장치(possibility.teledynedalsa.com/rubik-robot/)를 가능하게 하거나 비시각적 애플리케이션(possibility.teledynedalsa.com/invisible-bec...)에 대한 디지털 이미징의 미래를 형성하는 스마트 시각 기술을 위해 용도가 변경된 전통적인 기계 비전 카메라를 포함하는 사례로 미래를 반영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한편 텔레다인 달사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국제적인 선두기업인 이 회사는 전세계에 약 1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이 회사는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할 뿐만 아니라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