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less Video Monitoring 쿠페아 SEW-3030
상태바
Wireless Video Monitoring 쿠페아 SEW-3030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섬세하고 효율적인 무선 영상 모니터링
디지털 시큐리티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은 Wireless Video Monitoring  쿠페아를 11월 출시한다.

는 삼성테크윈이 영상 감시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Wireless Video Monito ring 제품의 새로운 브랜드로써 '섬세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라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로 다가가겠다는 삼성테크윈의 의지가 제품명 속에서 엿보인다.

모니터는 3.5형 컬러 LCD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편안한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무선으로 이동 중에도 무선으로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커다란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무선 영상 전송은 콘크리트 장애물이 없는 경우 최대 100m까지 영상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1대의 모니터에 4대의 카메라가 연결되므로 다양한 장소의 영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들을 위한 실내 온도 표시 기능, 원격 멜로디 재생 기능, 원거리에설치된 카메라와 모니터끼리 내장된 송수신 마이크로 양방향 대화가 가능하며 일반   가정과 어린이 집, 레스토랑, 요양원, 병원, 애견 센터 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모니터와 PC를 USB로 연결하여 웹 캠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모니터를 TV와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출력할 수 있다.

삼성테크윈은 B2C 제품인 Wireless Video Monitoring
의 출시를 통해서 효율적인 고객/ 육아/ 애견/ 매장 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현대 일반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71~8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