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블라우풍트,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 참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지사장 김문수)가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3회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아웃도어에 강한 자사의 신제품을 전시하고 청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한국총판인 하영코리아가 박람회 기간중 출시된 제품 판매와 시연, 한정 모델 특별 할인판매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스포츠·레저 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스포츠 및 레저산업에 대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관련된 산업발전을 위해 개최된다.


얼마전 출시된 블라우풍트(BLAUPUNKT)의 ‘BPA-3004KR’ 스피커는 강력한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와 블루투스 2채널의 독창적인 기술이 제공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좌우가 분리된 블라우풍트만의 블루투스 2채널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미세한 소리 하나까지 잡아주는 완벽함은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범위와 한눈에 조작부를 알아볼 수 있는 이지컨트롤(Easy Control), 113g의 초경량 무게와 야외활동을 고려해 먼지, 수분에 강한 특수 재질을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아주 독창성이 뛰어난 신제품도 대거 전시 되는데 ▲스포츠·레저 활동시 움직임에 최적화되고 땀이나 물에 강한 방수기능 외 최적의 웨어러블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보호안경(프로텍션 및 스포츠글라스)에 블루투스 헤드셋 기능이 탑재되고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해 맥박, 칼로리 소모량, 운동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트레오 블루투스 바이오 피드백 이어폰’ ▲ 좌·우 분리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더블이어’ 등이 있다.

블라우풍트는 박람회 특성에 맞게 스포츠 및 레저산업에 관련된 블루투스 무선군 제품들과 유선군 제품인 이어폰 헤드폰 제품도 선보일 예정인데 밸런스 아마추 어이어폰 BPA-895외 6종의 이어폰과 노이즈캔슬링이 여행시리즈 헤드폰 BPA-402NC 외 3종의 헤드폰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테마별 청음행사도 진행해 7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블라우풍트만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블라우풍트는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와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 상품에 대해 각각 100대 한정으로 현장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22만9000원의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를 16만9000원에, 22만6000원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도 16만9000원에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블라우풍트의 부스는 킨텍스 제1 전시장 C-201호에서 4개 부스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