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 출시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4.04.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Titan Black HYBRID)’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 제품은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돼 출시되며 1006MHz의 코어클럭과 1111MHz의 부스트클럭이 적용돼 레퍼런스 제품보다 약 13%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2880개의 CUDA 코어와 6GB의 메모리는 초고해상도의 멀티 모니터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GTX 타티탄 블랙 레퍼런스 제품의 쿨링 솔루션만으로도 훌륭한 발열 제어 성능을 보여주었지만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성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GPU 부스트(Boost) 2.0 환경에서는 더 좋은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게 되면 더욱 큰 성능 향상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이를 적용해 기가바이트에서는 GTX 타티탄 블랙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윈드포스(WINDFORCE) 600W 쿨링팬을 제공함으로써 GTX 타티탄 블랙의 성능을 최고로 이끌어 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 제품에 동봉돼 있는 기가바이트의 신형 윈드포스 600W 쿨러에는 기존 윈드포스 제품에 적용됐던 트라이앵글 쿨(Triangle Cool), 복합식 히트 파이프(Heat-Pipe) 외에도 기존 쿨러대비 최대 23%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블레이드 팬(Blade-Fan) 디자인과 이중 구조의 방열 핀(Fin)이 적용돼 보다 높은 풍량을 공급하는 반면 소음은 억제시키고 그래픽카드의 측면에는 밝기 및 효과가 조절 가능한 윈드포스 블루 LED가 적용돼 디자인적으로도 보다 높은 완성도를 지닌다.

또한 기가바이트에서 제작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고무로 된 바닥 면을 통해 미끄러지지 않는 안정감과 특수 코팅된 사용면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 제품은 손쉽게 쿨링팬의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명서 및 교체세트(써멀 구리스, 렌치, 나사, PCB 가이드 등)가 제공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티탄 블랙 하이브리드는 동봉된 윈드포스 600W 쿨링팬을 통해 최고 성능의 타티탄 블랙 제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고사양 게임 혹은 3D 랜더링 등의 고사양의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